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케이스스터디
- ga4 자격증
- skillshop ga4 강의
- skillshop ga4
- meta 광고 관리법
- 컴활 1급 필기 개념 요약
- ga4 강의
- ga4 app data stream
- vib타겟마케팅
- 인스타그램 광고 설정
- 제로베이스퍼포먼스마케팅쪽집게스쿨
- 미디어믹스 예시
- meta 광고 세팅
- 제로베이스내돈내산
- ga4 데이터 스트림 설정
- 컴활 1급 필기 개념요약
- 제로베이스직무부트캠프
- 컴활 1과목
- 페이스북 광고 설정
- Ga
- meta광고관리자
- 구글 애널리틱스
- GA4
- 강의 요약
- 미디어믹스 양식
- 컴활 1급 필기
- 미디어믹스 작성
- ga4 자격증공부
- skillshop 강의
- meta 광고 설정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3/17 (1)
밥알의 공부공간

0317 수강목표: Part 10_Chapter 4,5,6 Part 10 검색광고 마케팅Chapter 04 검색광고 마케팅_입찰전략05 세부 입찰 전략_매출 비중, 관여도, 업종별# 1. 비중: 모든 키워드는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?가정: 캠페인의 목표 = ROI 100%이떄 제품 키워드 'a'의 ROI가 65%일 경우!해당 키워드는 순위 하향 입찰 or 순위 상향 입찰 or 현재 순위 유지해야 할까?IF, 이 'a' 키워드가 전체 매출의 50%를 차지한다면? 순위를 내린다면 엄청난 매출 하락을 할 것 # 키워드의 가치와 ‘영향력’은 모두 다르다- 키워드의 가치와 영향력은 단순히 하나의 효율 지표만으로 판단하기에는 모두 영향력이 다르다.- 매출 비중이 높은 키워드는 키워드 하나하나의 모든 특징을 리뷰하여..
데이터 마케팅
2025. 3. 17. 17:49